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1학기 코로나19 학교방역활동지원 인력 3차 추가 채용공고
작성자
김형준
등록일
Mar 22, 2022
조회수
2636
URL복사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직종: 2022년 1학기 율목초 코로나19 추가 방역활동지원 인력(초단시간 근로자)
- 인원: 총 1명

2. 근무기간 및 시간
- 근무기간: 2022.3.29(화) ~ 2022.7.29(금)
- 근무시간: 주당 13시간(시급 10,990원)
- 월~화요일 13:00~15:00 (2시간)
- 수~금요일 13:00~16:00 (3시간)
**4월 4일(월),11일(월),18일(월) 총 3일만 13:00~16:00 3시간 근무
** 공휴일(6.1선거일)포함 및 5.6 재량휴업일 휴무
** 월 60시간 이내
** 총 224시간 근무

3. 채용자격
가. 면접시험 최종일 기준으로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제12조의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
나. 방과후 학교강사, 원격학습도우미, 초등보육전담사, 유치원방과후전담사는 채용 불가
다. 타 학교(유치원)에서 방역활동인력으로 근무중이지 아니한 자, 추후발견 시 채용 취소

4. 신청 및 접수
- 1차 서류전형: 2022.3.22.(화) 18:00 ~ 3.28.(월) 09:00
- 1차 서류전형 발표: 2022.3.28(월) 10:00 (예정)
- 2차 면접시험: 2022.3.28(월) 14:00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2차 면접시험 발표: 2022.3.28(월) 15:00 (예정)
- 율목초 교육행정실 본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yulmok07@korea.kr)

5. 활동업무
1) 방과후교실 수업 전후 교실 소독 및 방역관리
2) 보건실 방역 관련 업무 보조(키트배분 등)
3) 기타 학교장이 분장하는 방역 관련 업무

6.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붙임 양식으로 작성【붙임1】
(사진 1매: 응시원서 제출 전 6개월 이내에 촬영된 반명함판 사진부착)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부
- 통장사본 1부(최종합격자 해당)
- 주민등록등본 1부(최종합격자 해당)
-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 해당)
-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 해당)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확인 되거나 결격 사유 발견 시 채용을 무효로 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미채용자가 서류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14일 이내에 반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율목초등학교 교육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1-204-9859)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387]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327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제2기 학생 온라인강좌 수강생 모집 유현화 Mar 14, 2023 1467
326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서류 양식 김이랑 Mar 7, 2023 1387
325 2023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공고 김이랑 Mar 6, 2023 1429  
324 2023학년도 규정개정심의위원회 위원 선출공고 임연정 Mar 6, 2023 1350
323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공고 김언숙 Mar 2, 2023 1433
322 2023년 1학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인력 채용공고 김아름 Feb 14, 2023 1653
321 2023학년도 화성오산 초등학교 통학구역 일부개정 확정 알림 유현화 Feb 2, 2023 1511
320 (수정)율목초 예정 학교용지 CCTV설치 행정예고 오영숙 Jan 25, 2023 1724
319 2023학년도 오후돌봄교실 신청 유의사항 김향은 Jan 4, 2023 1882
318 2023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일부개정 행정예고 실시 알림 유현화 Jan 4, 2023 1639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79명
  •  총 : 14,820,908명